본문 바로가기

비비고 소식

언제나 기분좋은 소식이 가득한곳, 비비고입니다.

HOME > 새소식 > 비비고 소식

비비고 소식

게시물 정보
제목
비비고, 갓 지은 솥밥으로 차린 반상 출시
작성일
2017-03-21
조회수
1501
비비고, 갓 지은 솥밥으로 차린 반상 출시 이미지
입맛 없는 봄철에는 향긋하고 든든한 한 끼를 찾게 된다.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(www.bibigo.co.kr)가 갓 지은 솥밥에 입맛을 돋우는 별미를 더한 반상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.

1인용 솥에 즉석에서 밥을 지어 낸 솥밥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비비고는 이번 봄을 맞아 ‘꼬막 솥밥과 된장찌개’, ‘육개장과 솥밥’ 등 솥밥을 활용한 반상 메뉴 2종을 출시했다.

‘꼬막 솥밥과 된장찌개’는 향긋한 봄나물 양념장으로 비벼먹는 꼬막 솥밥과, 입맛을 돋우는 참나물무침, 된장찌개를 함께 제공한다. ‘육개장과 솥밥’은 양지고기를 듬뿍 올린 육개장을 갓 지은 솥밥과 함께 내놓는다. 육개장의 깊고 얼큰한 국물에 따끈따끈한 밥을 말아 먹으면 든든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다.

비비고 관계자는 “갓 지은 밥의 구수한 밥 내음으로 봄철 잃어버린 입맛을 회복하길 바란다”며, “앞으로 매 계절마다 새로운 솥밥 메뉴를 선보일 계획”이라고 말했다.
비비고, 갓 지은 솥밥으로 차린 반상 출시 이미지2
비비고는 반상 메뉴 출시를 기념해 두 차례에 걸쳐 비비고 페이스북(www.facebook.com/bibigokorea) 이벤트를 진행한다. 오는 5일까지 빈칸 퀴즈의 정답을 맞힌 10명에게 식사권을 제공한다. 6일부터 12일까지는 기대되는 메뉴를 댓글로 남긴 참여자 10명을 추첨해 식사권과 CJ제일제당의 ‘비비고 육개장’을 증정한다. 해당 메뉴는 CJ푸드월드점, 코엑스몰점 등 4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,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.
목록